2017 중국 광저우 동관 21세기 해상실크로드 국제박람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7-09-21 15:00 조회28,77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 www.rapernmall.com) 이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중국 광동성의 광동 현대국제전시센터에서 개최 되는 '2017 중국 광동 동관 21세기 해상실크로드 국제박람회'에 참가했다. 이 전시는 중국 정부의 가장 중요한 정책인 ‘일대일로’ 정책에 의거한 전시회로써 2014년부터 광동성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규모가 커진 전시회이다.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라펜도 올해로 7년째를 맞았고 10만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검증된 전시회인 ‘2017 중국 광동 동관 21세기 해상실크로드 국제박람회'에 참가하여 홍보 및 상담을 진행했다.
라펜은 코트라 광저우 무역관의 도움으로 여러 바이어들과의 상담과 더불어 많은 참관객들에게 우수한 한국 제품을 알리고 시연의 기회를 가졌다. 라펜의 안도림 사장은 “이번 21세기 해상실크로드 국제박람회를 참여하는데 코트라 광저우 무역관의 역할이 정말 컸고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현지의 품질력 높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이 라펜의 행사장에는 온종일 관람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확실한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는 앰플 제품인 라펜 화이트닝 스팟소스 & 씨세럼이 인기가 있었다. 이 제품은 1제와 2제의 앰플을 섞어서 발효시켜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며 피부를 맑게 유지시켜주는 큐어젤과 라펜의 미백 특허원료가 모두 들어있고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개선해주는 시트지인 라펜 8스타 마스크 시트도 호응이 높았다.
라펜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연을 통해 중국 참관객들에게 품질력을 알리고, 나아가 까다로운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보유한 제품들로써 많은 바이어들의 상담과 문의가 이어졌다.
라펜은 수 차례의 해외 전시회를 통해 미백, 주름 개선 전문 브랜드로 중국에서 한국의 뷰티를 널리 알리는 대표주자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