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중국 베이징 국제미용박람회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8-11-06 17:21 조회24,15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대표: 안도림)이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중국 북경의 중국 국제회전중심에서 개최 되는 '2018 중국 베이징 국제미용박람회 '에 참가했다.
까다로운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 15개를 보유하고 있는 라펜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홍보 및 상담을 진행했다. 라펜은 바이어들과의 상담과 더불어 많은 미용 전문가와 참관객들에게 우수한 한국 제품을 알리고 시연의 기회를 가졌다.
현지의 품질력 높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이 라펜의 행사장에는 온종일 관람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올해 리뉴얼되어 재생산된 라펜 링클린 스트레칭 아이크림이 인기가 높았다. 라펜 링클린 스트레칭 아이크림은 기존 제품의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원료와 발림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가벼운 텍스처로 눈가에 무리 없이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주름이 고민인 고객들에게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봄을 맞아 미백관리에 관심이 높은 미용 전문인들은 어렵지 않게 전문 관리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들에 주목했다. 특히, 짧은 시간에 미백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라펜 8스타 마스크 시트는 미용 전문가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펜 8스타 마스크 시트는 이중 기능성 시트지로 한번 사용해도 얼굴이 환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고급 시트지를 사용하여 앰플을 충분히 머금고 있어 미용 전문가들도 이 제품에 집중했다.
라펜은 화장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연을 통해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에게 품질력을 알리고,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보유한 품질력 높은 제품들로 많은 미용 전문가들의 상담과 문의가 이어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